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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고관리자
  • 16-08-19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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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형ㅣ고급형] 남산 둘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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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금펴기(DW-08) ◎ 고 급 형

- 규 격 : 2329 x 534 x 1930mm

- 운동효과 : 신체기능 중 하반신 근력 강화 및 하체 각 관절의 균형감각 개선과 하체 활동장애, 근육위축, 류마티스성관절염, 좌골신경통, 발목상해 등에 회복효과가 있다.

- 사용방법 : 기구에 앉은 후 , 발로 발판을 힘껏 민후, 다시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철봉(DW-15) ◎ 고 급 형

- 규 격 : 1709 x 710 x 1930mm

- 운동효과 : 인체의 상체를 강화시켜주고 등과 어깨근육의 힘과 유연성을 발달시키며,

어깨와 각 관절의 활동능력을 발달시킨다.

 

 

허리돌리기(DW-05) ◎ 고 급 형

- 규 격 : 1960 x 450 x 1930mm

- 운동효과 : 신체기능 중 허리와 복부근력 발달, 허리와 각 관절의 유연성, 미첩성, 협조성 향상과 몸매를 가꿔주며 큰 폭의 운동은 몸 근육을 풀어준다. 혈관 순환과 경락의 기를 통하게 하고 허리 힘을 강화시키며, 허리의 기능성 장애나 어깨가 빈약한 사람, 허리 근육피로, 신체피로 등에 이상적이며 허리, 배 등의 지방을 빼주어 아름다운 몸매를 형성한다.

- 사용방법 : 원형발판에 발을 평행을 이루도록 올려놓고, 양손을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하반신을 좌우로 뒤튼다.

 

 

공중걷기(DW-07) ◎ 고 급 형

- 규 격 : 2410 x 800 x 1930mm

- 운동효과 : 신체기능 중 심폐 기능강화, 하체와 허리근력 강화, 하체의 유연성과 신진대사 촉진, 안정성의 증강, 허리와 쇠약하고 골관절의 시림과 하체활동 장애, 근육활동의 무력 및 근육수축운동에 큰 효과가 있다.

- 사용방법 :

1. 양손은 손잡이를 잡고, 발을 발판 위에 올려 놓는다.

2. 가슴은 펴고 허리와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마치 보행하듯이 자연스럽게 양다리를 움직인다. 이때 보폭과 속도에 따라 리듬과 운동 강도를 조절 할 수 있다.

 

 

역기올리기(DW-01) ◎ 고 급 형

- 규 격 : 1980 x 715 x 1930mm

- 운동효과 : 인체의 상, 하체에 어깨근육의 힘을 길러주고 어깨와 팔꿈치의 유연성을 길러주며 근육조직의 힘을 단련할 수 있다. 앉아서 할수 있는 역기운동이라고 할수 있다.

- 사용방법 :

1. 기구를 등지고 의자에 앉아 두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어깨 근육의 힘과 팔꿈치에 힘을 주어 힘껏 앞으로 밀면서 천천히 원상태로 복귀하여 이를 계속 반복 운동 한다.

2. 운동하는 사람은 두뇌 활동을 하며 운동방향을 제어해야 하며, 손가락 끝으로 손잡이를 잡으면 손가락에 촉진 작용한다. 이 작용은 뇌를 단련하고 지위 능력을 증강시키며, 대뇌의 노화를 막는다.

 

 

파도타기(DW-04) ◎ 고 급 형

- 규 격 : 1850 x 760 x 1930mm

- 운동효과 : 허리의 유연성을 길러주며 혈관 계통의 기능을 개선한다. 또한 신체 균형감각과 흔들림에 적응하는 능력을 길러준다.

- 사용방법 : 손잡이를 잡고 발판 위에 올라서서 양 옆으로 전체를 왔다 갔다 반복한다.